모임이 있어서 한우 소고기집에 가서 소고기를 실컷 먹었습니다.
방송에서는 한우농가가 넘 힘들다고 하는데 실제로 소비자들이 느끼는 체감은 비싸서 일반인들이 먹기에는 부담이 가는 가격입니다.
중간 유통업자들 사이에서 마진을 너무 많이 남기니 한우 농가가 어려울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소고기는 면역력을 높여줘 어린이와 노약자에게도 좋은 식품입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니 적당히 섭취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소고기는 깻잎이나 양파 같은 채소 상추와 같이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실제로 고기맛을 제대로 볼려면 소금이나 양념장에 맛을 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몸속에 고기만 너무 들어가면 좋지 않기에 야채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라고 하는 것 입니다.
어떠한 음식이든 적당하게 섭취 해야지 과하면 꼭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소고기도 통풍에 안좋은음식 입니다.
오히려 돼지고기나 오리고기가 소고기 보다는 좀 낳겠죠.
소고기는 가격이 비싸서 특별한 날이나 모임에 갔을때 먹을 수 있는 식품입니다.
있는 사람들은 자주 먹는 식품이지만 없는 사람들은 자주 못먹는 식품입니다.
통풍으로 고생할때 친구나 지인분들이 한우 먹으러 가자고 하면 덜컥 겁이 나곤 했습니다.
소고기가 아니더라도 어떠한 고기를 먹으면 여지없이 통증이 찾아와서 제 몸을 괴롭혔으니까요.
지금은 누구든 함께 하거나 불러주면 참석해서 걱정없이 실컷 먹고 있습니다.
통풍에 통증이 없으니 세상이 새롭게 보입니다.
통풍은 음식과 관련이 많기에 먹는것을 앞에다 두고 앉아 있는것은 그야말로 고통의 고문 입니다.
통풍은 혈액순환만 잘 시켜주면 없어질 수 있는 질병입니다.
모를때는 힘든 질병 이지만 알고나면 참 쉬운 질병 이기도 합니다.
근육을 잘 풀어줘서 혈액순환이 될 수 있게 도와주고 적당한 음식섭취와 수분섭취 간단한 걷기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좀 힘들겠지만 습관화가 되면 아주 간단합니다.
통풍에서 해방되면 세상이 다르게 보입니다.
내몸의 통증 남한테 맡기지 마시고 스스로 관리해서 건강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셋째도 건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