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통풍과 혈액순환

by 황토꿀벌농장 2022. 11. 13.

통풍이 시작된 시기는 10년정도 됩니다.

말도 못할 고통도 많이 받았습니다.

병원에 가면 약을 처방해주지만 그때만 좋아지다가 음식 조절을 해도 갑자기 찾아오는 통풍으로 힘든 나날을 지내왔습니다.

관절이라는 관절 손가락 무릎 발가락 발 허리 어깨 심지어는 귀에도 심하게 찾아와 아직 상처로 남아있는것이 보입니다.

예전에 귀에 뭐가 여기 저기에 낫기에 있는힘을 다해 짷아보니 비지처럼 나오는데 그땐 몰랐지만 지나고 보니 통풍의 흔적이었습니다.

너무 아프다 못해 좋아하던 술도 2년전에 끊었습니다.

중형 병원에가도 저한테는 약도 저의 통풍을 잠재우지는 못했습니다.

조그만 동네 병원에서 진단을 받고 자이로릭을 처방받아 1년 넘게 복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얼마나 심한지 다른 사람들은 자이로릭 복용하면서 술도 먹고 음식도 아무거나 먹어도 아프지가 않다고 하는데 저는 자이로릭을 복용해도 시시 때때로 통증이 찾아와 지인분들 만나기도 좀 힘들었습니다.

음식을 가려먹어야 되니 저 하나때문에 바꿀수도 없고 식당에서 먹는것은 저한테는 거의 고통의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꿀벌을 많이 키우기에 일도 많지만 무거운것을 들어 올릴때나 벌통 안을 확인할때 자세가 넘 않좋아 허리통증은 말로 표현 못합니다.

먹고 살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일이기에 묵묵히 참고 일하지만 밤에는 통증으로 인해 정말 힘든날을 보내왔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2022년 9월초 몸의 근육을 풀어준 이후로 몸의 놀라운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뒷머리가 터질듯 하고 신경줄을 잡아당기는 이상한 아픔.. 혈액순환이 안되어 근육이 짓눌려 있고 근육이 굳어서 막혀 버린것 같았습니다.

참다못해 다음날 병원으로 가려고 준비하다 뇌로 올라가는 뒷목 근육을 풀어준 이후로 다음날 바로 멀쩡해졌고 몇칠동안 약간의 몸살끼는 있었습니다.

또다시 몇칠뒤 찾아온 허리통증으로 인해 너무 아프다못해 허리까지 휘어졌습니다.

이또한 허리근육을 풀어주어 완전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너무나 기쁘고 행복한 나날이었습니다.

몸에 혈액순환이 잘 되니 몸에서 통증들이 사라지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음식조절에 실패했던 몸의 상태도 완전 뒤바뀌었습니다.

지금 거의 두달째 완전 고단백식품 새우 곱창 참치 장어 내장탕 멍멍탕 통닭 순대국 양평해장국 돼지고기 소고기 표고버섯 멸치등등..

하루가 멀다하고 지인들을 만나서 먹고 있습니다.

희한하게 통증이 없습니다.

요즘 먹는기쁨 대단합니다.

멸치만 한 두번 먹으면 벌써 관절에 영향이 오는데 몸에 전현 반응이 없으니 정말로 참 신기합니다.

다음주에 병원가서 진단 받아보고 자이로릭도 이젠 중단 할려고 합니다.

조금만 더 지켜보면 알 것 같습니다.

부위마다 하루에 5분씩 속근육을 풀어주니 혈액순환이 잘 되서 그런것같습니다.

혈액순환이 잘 안되면 피가 응고되고 탁하지만 혈액순환이 잘 되면 피가 맑고 모든 혈관들이 건강해져 혈액순환이 잘 되므로 통풍이 사라지는것 같습니다.

통풍"적당한 수분섭취"

혈액순환- 노폐물배출

몸의 근육을 잘 풀어주면 자연적으로 좋아집니다.

통풍도 혈액순환이 잘 되니 통증이 없어지는것 같습니다.

전혀 돈도 안들어가지만 내몸은 내가 지킨다 생각하시고 근육 풀어주는 법을 배우셔서 통증에서 벗어나보세요.

저는 통증에 좋다는것 해외 직구로도 신청해서 먹어도 보고 국내에서도 건강식품 많이 주문해서 먹었지만 저한테 만큼은 별 차도가 없었습니다.

건강식품도 도움되겠지만 이보다 더 좋은것은 속근육을 풀어주어 혈액순환을 잘 되게 하는것이 첫번째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모든분들이 통증에서 해방되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황토꿀벌농장 010-9317-8748

728x90